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공유

습한 여름 날씨에 데이트 룩

by 컴퓨터쟁이 2022. 8. 8.
반응형

 

요즘같은 덥고 습한 날씨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경우가 많다. 

특히 데이트 룩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일 수가 있다. 

 

그래서 한번 찾아보았다. 덥고 습한 날씨 최상의 데이트 룩, 데이트 스타일은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직접 찾아보았다. 

 

여름하면 아무래도 시원한 소재의 꽃 패턴이 가장 좋을 것이다.

거기에 샤랄라 하는 원피스를 입는다면 어떤 환경에서도 시원함과 이쁨을 같이 유지 할 수 있는 패션이 아닌가 생각 한다.

여름의 시원함을 대표하는 데일리 룩

 

꽃 패턴 원피스
판매제품을 보고 싶으면 클릭 하세요.

또는 아름답고 화려한 밤에 이쁜 조명을 받으면서 파티를 즐기거나 하기에는 판판 숄더 원피스가 딱일 것이다.

숄더 어깨가 보이는 원피스는 아무래도 목과 쇄골을 강조할 수 있으며, 약간의 노출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는 충분할 것이다. 거기에 시원한 소재의 여름 원피스라면 습하더라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숄더 원피스 여름
판매제품을 보고 싶으면 클릭 하세요.

 여름에는 노출이 심한 옷 보다는 어느 정도 적당한 노출이 있는 옷이 더 시원하다. 

한마디로 시원한 여름의 원피스가 데이트에는 제격이라고 생각 한다. 

 

실내 또는 자동차 위주의 데이틀 한다면 자켓을 추천 한다. 

요즘 티비를 보고 있다면 자주 나오는 옷 스타일은 역시 자켓이다. 

체크무늬의 루즈핏 자켓은 누구나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세미 정장 같은 느낌의 루즈핏 자켓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남자 남방을 입은 여자 섹시한 모습을 생각하기도 한다. 

세미정장 체크무늬 자켓
판매제품을 보고 싶으면 클릭 하세요.

오늘은 여름에 아름다운 여성 데이트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 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