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공유

한국 드라마 추천 k-Dramas recommend

by 컴퓨터쟁이 2023. 5. 29.
반응형

2016년

 

 

태양의 후예 (2016년): KBS에서 방영된 이 드라마는 군인과 의사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그렸으며,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하여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는 2016년에 방영된 한국 드라마로, 군인과 의사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아래는 "태양의 후예"의 간략한 줄거리입니다: 유시진 대위는 국제 평화 돌봄단인 Uruk에 파견된 한국의 특전사이다.

그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동료들과 함께 훈련하고 현장에서의 위험에 맞서 싸우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시진은 우연히 헬리콥터 조종사인 강모연에게 반해버리고,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Uruk에서의 임무 수행 중 시진은 갑작스럽게 군인으로서의 임무로부터 해방되고 휴가를 받게 된다.

휴가 동안 시진과 모연은 서로를 더욱 더 사랑하게 되지만, 시진의 위험한 임무와 Uruk으로 돌아가야 하는 현실에 직면하게 된다. 한편, 모연은 의사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Uruk에서 구호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현지에서 흑석이라 불리는 사안을 발견하게 된다.

흑석은 Uruk 내부에서 벌어지는 악영향력과 적들의 음모에 관련된 사건으로, 시진과 모연은 이를 막기 위해 힘을 합쳐 싸워야 한다. 이후, 시진과 모연은 각자의 임무와 현실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며 사랑을 지켜가는 동안, Uruk에서는 위기의 순간들이 찾아오고 그들의 운명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들은 사랑과 헌신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며 동료들과 함께 Uruk에서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여정을 이어가게 됩니다.

 

 

 

 

 

 

 

 

 

2018년

 

 

미스터 션샤인 (2018년): tvN에서 방영된 이 드라마는 한국의 역사적 배경과 로맨스를 다루며, 최고 시청률 23.8%를 기록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2018년에 방영된 한국 드라마로, 조선 시대와 미국의 미국의 식민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미스터 션샤인"의 간략한 줄거리입니다: 한 소년인 유진은 1871년 신미양요 전후의 조선에서 미국의 전투함으로 실려가 미국에서 기합한 후 마사추세츠주의 유학생이 되어 이름을 유진강으로 바꾸고 성장합니다.

유진강은 미국 군사기술을 습득하고 미국 독립군인 "미스터 션샤인"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후, 유진강은 일본의 의사로부터 장남의 신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조선으로 돌아가 조국의 독립을 위해 싸움을 시작합니다. 그는 당시 조선에서 활동하던 미국인들과 함께 일본의 식민지화에 저항하면서 독립군을 조직하고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이와 함께, 유진강은 조선에서 자신에게 이해와 지지를 보내는 김효선과의 사랑과 갈등, 그리고 이야기의 중심에 위치한 사하라라는 이름의 희생적인 여인과의 관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조선 시대와 미국의 역사적 배경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독립과 자유를 향한 투쟁, 사랑과 우정, 정의와 배신 등의 테마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역사적인 사건과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통해 조선과 미국의 역사적인 관계와 개인들의 성장과 변화를 그린 작품입니다.

 

 

반응형

댓글